현재 위치

  1. 아이디어소개
아이디어소개
아이디어소개

게시판 상세
제목 뒤집히지도, 물이 떨어지지도 않는 우산 ‘Cypress Umbrella’
작성자 김기환 (ip:)
  • 작성일 2015-11-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86
평점 0점

뒤집히지도, 물이 떨어지지도 않는 우산 ‘Cypress Umbrella’

 

폭풍우가 몰아친 뒤 우산 몇 개 망가지는 것은 일상이다. 접히는 부분이 부서지거나 강풍에 완전히 뒤집히기라도 하면 새 우산을 사러 가야 한다. 보통은 소형의 편리한 우산을 찾으며 우산의 구조에 신경 쓰는 사람은 많지 않은데 그렇다 보니 늘 새로 나온 상품에 눈이 간다.

 

이곳저곳 눈에 띄게 달라진 우산들은 많지만 백에 들어갈 만큼 작은 우산은 여전히 많지 않은데, ‘사이프러스 우산(Cypress Umbrella)‘이 그런 첫 우산이 될지도 모르겠다. 우산은 망원경처럼 완전히 접히고 캔버스는 교체할 수 있으며, 독립 현가(懸架) 장치가 달려 있고 우산을 접어도 물이 떨어지지 않도록 손잡이에 감춰진 덮개가 있다. 캔버스 밖으로 삐져나온 우산살이 다른 사람의 눈을 찌르지 않도록 끝은 덮여 있는데 하지만 무엇보다도 294.83g에 불과한 무게와 다른 물건들이 가득 든 백에도 넣을 수 있을 만큼 작게 접히는 크기가 장점이다.

 

우산살 각각은 튜브형 단면에 기계로 깎아 만든 관절과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핀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기존의 우산에 비하면 10배나 더 튼튼하다고 한다. 현가 장치 역시 자동차 현가 장치와 비슷한 원리로 작동할 만큼 튼튼하므로 망가질 염려가 있는 부분은 캔버스뿐인데 이것도 교체 가능하다. 59달러면 캔버스 2장이 딸린 사이프러스 우산을 살 수 있으며 139달러면 이에 더하여 접히지 않는 클래식 버전의 사이프러스 우산까지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클래식 버전은 손잡이 덮개는 없지만 대신 유선형으로 된 나무 손잡이가 있어서 보기에는 더 근사하다.

 

 

http://hedgehogproducts.com

 

 

 

 
첨부파일 Cypress Umbrella.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