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 재사용하는 플래너 ‘ANEW Planner’
다른 플래너와 마찬가지로 ‘아뉴 플래너(ANEW Planner)’로도 일정 관리, 목표 모니터링, 작업 목록 관리와 같은 일을 할 수 있다. 다른 플래너와 다른 점은 ‘아뉴 플래너’는 화이트보드처럼 그냥 닦으면 지워지는 드라이 이레이즈(dry-erase) 종이로 만들어져서 매년 재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12개월마다 새 플래너를 살 필요 없이 작년 달력의 일정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플래너를 재사용할 수 있다. 그저 필요 없는 부분만 닦아서 지우면 된다. 새 제품이면서도 작년 활동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플래너가 준비되는 것이다.
‘아뉴 플래너’는 스프링 제본이 된 제품으로 크기는 16.51cm(가로) x 20.95cm(세로)이다. 4종류의 페이지가 제공되는데 12개월 스프레드, 12주 스프레드, 단일작업 진행상황 페이지, 작업 목록 페이지가 그것으로 일·주·월별로 일정을 관리할 수 있는 완벽한 세트가 주어지는 셈이다. 그런데 월 스프레드와 주 스프레드에는 날짜가 인쇄되어 있지 않으므로 직접 써넣어서 본격적으로 맞춤식 일정 관리를 해 볼 수 있다. 물론 모든 페이지가 드라이 이레이즈이므로 기록한 내용이 완료되는 순간 간단히 지우고 새로 사용할 수 있다. 하드커버에 이중 고리 스프링 제본, 커버가 열리지 않게 해 주는 탄력 밴드, 마커 펜을 언제든 휴대할 상단의 여유 공간도 있다.
킥스타터에서 캠페인 중이며 34달러에 확보할 수 있다.
www.anewnote.com